.........

나루토 백업 22

2023. 1. 30. 00:58

※ 나총 주의

※ 인드아수라인 주의

※ 빻, 고어, ts, 뇌절, 퀄리티 주의

※ 위에서부터 old

※ 중간에 현실사진있음!!! 

 

보루토는 최근 전개가 넘 BL같애서 무서워서 못보는중 ㅠㅠㅋㅋ

 

 

 

 

 

양말나루토

 

 

 

핼러윈기념 낙서

뱀파이어와 악마와 헌터의 콜라보가 보고파 

 

 

 

 

 

 

 

 

 

동갑내기 카카나루

이 뒤로 메챠쿠챠 무언가 일어났다

 

 

 

 

 

 

지인분의 연성을 이어그린것ㅋㅋㅋ

기억에는 아마 리퀘빵이었던듯

 

 

 

 

 

 

 

 

 

여고괴담 삿날을 한 것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주술이 있대

 

 

 

 

 

 

 

 

 

 

벽고 나루토 

나루토를종류별로잡아다 벽에꽂아야!!

 

 

 

 

 

 

 

 

 

 

 

스케아 낙서

스케아가 좋아!! 

카카시인데 아닌듯한 그 미묘한 변장의 갭이 좋음ㅋㅋㅋ

 

 

 

 

 

 

 

타임라인 최고의 붐 여고생카카시

중딩나루토가... 친구들이랑 시시덕거리며 여고생이 좋다고 한 말을 들어버렸던거야 카카시는

그래서 여고생으로 전직한?

카카시

 

 

 

 

 

다마고치 나루토 키우는 카카시

카카나루

 

 

 

 

 

카카나루로 고대 주술같은 이야기를 보고싶었다

은유와 메타포가있는.... 그리고 살짝 잔혹한 세계

 

 

 

 

 

 

나루른 총수 해시태그 - 패러디 키워드로 참여함!!

어떠한 패러디도 전부 다 좋아!! 

 

 

 

 

 

 

 

 

오랫만의 마다하시!!!

 

 

 

 

 

 

 

 

 

리퀘 - 테크웨어 마다라

 

 

 

 

 

 

하시라마는 아름답다....

 

 

 

 

 

 

 

NRT

 

 

 

 

 

 

 

쿠시나, 미나쿠시,

우즈마키의 비극 

우즈마키라는 이름이 불행을 불러온다는데 

 

 

 

 

 

 

 

고우young 파쿠리 ㅋㅋ

사스케는 전우였던 나루토와 함께 싸운 뒤 황제가 되었지만

 그 뒤 나루토가 휴우가의 가문에 장가를 가 버려서

그를 죽여버리고 후안무치한 정책을 펴 결국 반란을 맞이하였는데

마지막 순간에 전우의 환영을 보고 행복해 하며 죽었더래

 

 

 

 

 

 

가아나루

카제카게와 호카게

 

 

 

 

 

 

 

 

옛날그림 리메이크함!!

 

 

 

요그림들이었음ㅋㅋㅋ

 

 

 

 

 

 

 

호그와트 AU 얘기하며 그렸던것들

삿날은말이다 역시 슬리데린과 그리핀도르겠지!!

 

 

 

 

 

 

 

지인분과 함께 포트나이트 맵 마리골드의 저주를 클리어했다

정말이지 지독한 맵

하지만 깨서 너무 좋았어!!!

카카나루로 깨서 재밌고 행복하고 아주 좋았다! 

 

 

 

 

 

 

아스마로 근육 공부를 좀 했다 ㅎㅎ

 

 

 

 

 

 

 

 

리퀘 - 히나나루

히나타는말이야...

나루토를 사랑하고있는거야

뭐든지할수있는거야

 

 

 

 

 

 

근육연습겸 야마나루

 

 

 

 

 

 

CC 캠게 카카나루

근데 이제 카카시는 교수인(ㅋㅋ

이런뇌절 

괜찮은가?

 

 

 

 

전투메이드사스케

그 애는 말이야 마치 뱀처럼... 

 

 

 

 

 

 

 

게임으로 나루토키우기가 있었으면해서 뇌절상상해봄ㅋㅋㅋㅋ

아침까지 겜하며 밤샘하는 6대호카게

카카나루

 

 

 

아들이 양심을 갖다 팔아먹었다는걸 깨달은 사쿠모

 

 

 

 

 

 

거대고슴도치수인지라이야와 나루토

지라나루

 

 

 

 

 

 

퍼리카카나루

이후 경관님이 여우를 잔뜩 보내주었다고 합니다

 

 

 

 

 

 

 

 

 

나루른 해시태그 - 키워드 : 겨울 스포츠

스키복이 좋아!!

 

 

 

 

 

사쿠라와 나루토는 누군지 모를 검은 남자가 너무 무서웠어요

 

 

 

 

 

 

있자나

내가만약카와나루로 이상한만화를그린다면

만약그린다고하면

 

 

 

 

 

 

라쿠가키

 

 

 

 

 

 

 

 

도박 - 타짜 AU로 지라나루

결과적으로 나루토의 인생을 꼰 건 지라이야가 되겠지만

그만큼 그를 사랑해 주었던 것도 지라이야였던거야

 

 

 

 

 

 

 

중2병 오비토가 우즈마키가를 죽였다는 소문이 있는데

과연 정말 그게 사실일까나 하는

그런 원인모를 이야기

 

 

 

 

 

 

 

 

사스나루 신일러스트 네타 ㅋㅋ

아니 아저씨들제발샌들에양말

NO!!!!!!!!

 

 

 

 

 

 

 

zzㅋㅋ프사

 

 

 

 

 

 

 

 

카카나루스케

B급 필름소사이어티

이것은말이야...무한히재생하는나루토를....

아마도....

 

 

 

 

일본여행을 다녀왔다!!!! 

221216~221221

with 연두

with yukichi mon mikichi

!!!!!!

 

 

 

첫날은 이자카야에서 술을먹고

일본 지인분들이 환영회를 열어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째날은 후지Q 나루토 에어리어를 갔다

하너무재밌었다

 

이상한 사진을 겁나 많이 찍었다 ㅋㅋ

 

 

 

 

셋째 날은 아키하바라에서 열린 나루토 애니메이션 20주년 기념 전시회를 갔다

안 그래도 나루토를 사랑했는데 더 사랑하게 되어버림

미쳤다미쳤어

보고 난 뒤에는 초밥을 먹고 아키하바라와 이케부쿠로를 돌며 피규어와 동인지를 샀다

원했던 것들을 다 얻을 수 있어서 엄청나게 행복했다...

지인들이 가게도 알려주고 예약해주고 캐리해줘서 너무 감사했다!!

침대에서 난잡하게 뒹구는 삿날캌누이들

 

 

 

 

다음 날은 관광객처럼 아사쿠사를 놀러갔다

하늘이 너무너무 맑고 날씨가 좋았다

도쿄 스카이타워도 갔다 치이카와 전시회가 열리고 있었음!!

하늘을나는 나나누이

몬님이던지심 

 

 

아사히 금똥건물

금똥 금똥 하니까 유키치님이 똥이라고 그만 말하라고 햇다 ㅋㅋ

 

 

저녁에는 신칸센을 타고 도쿄에서 고베로 이동했다

아와지시마라는 섬에 나루토 테마파크가 있기 때문임ㅋㅋ

거기 진짜 리터럴리 지명이 나루토라는 곳이 있어서... 거기 지어진 것 같다

유키치님이 신칸센 예약해주심... 흑흑너무감사함!!!! 

근데 이때 진짜 너무지쳐서 신칸센 안에서 잠을 못 자서

그래서 낮에 샀던 마사시 나루토일러집을봤다가

 또 사랑에불타게되어버림

ㅋㅋ

 

 

다음날은 니지겐모리에 있는 나루토 테마파크 시노비자토를 갔다...

존아 아름다웠다...

하늘이 맑고... 아침 일찍 가서 사람이 없어서(야간에 뭘 보려고 다들 저녁에 오는 것 같았다)

너무 행복하게 즐겼다... 최고였다....

얘들아 내가 너희를

보기위해

 

 

존아 귀여웠던 테루테루보즈

 

 

쿠라마를정복ㅋㅋ

 

 

그리고.....

만나 버렸다...

결국...

만나 버린 것이다.......

 

 

나루토...

충격 나나다이메 실존

진짜 계심

 

 

나루토가 여기까지 와줘서 고맙다고 했다(진짜 그런 말을 했다)

저도 너무 기뻐요

당신을 만나기 위해....

여기까지 왔어요

아아

지인들말로는 한 4분동안 나나를 껴안고잇엇다고햇다

하지만 말이야... 만나서 너무 행복했다

일본 여행을 3년동안 기다린 보람이...있었다ㅠㅠㅠ

 

 

아잉 아쉬워

 

 

그리고 오사카로 이동해서 야키니쿠먹고

저녁에 호텔에서 깨달았다

몸이 지쳐서 더이상 움직이지 않는다는걸ㅋㅋㅋ

하지만너무행복했다!!!!!!

 

 

 

너무 행복하고 즐겁고 오래도록 기억할 여행이었다

또 여행을 하고 싶다

모두모두 너무나 반가웠고.... 

또 만날 거다! 물론!!!

 

 

나나도 또 만나!!!!!

 

 

 

 

 

이제 다시 낙서로 back ㅋㅋ 

 

 

나루토 클럽 - 나루토만이 가득한 클럽

기분나쁘고 끔찍하나 사랑이 가득하다.

나루토총수(ㅋㅋ 

 

 

 

 

히나나루 코노하학원 AU

규방규수의 히나타와 양키 나루토가 사랑을 하는 게 좋다

둘은 아마 청춘 드라마를 찍지 않을까

 

 

 

 

리퀘 - 지라나루 붕어빵

지라이야는말이야 나루토가 너무 사랑스러운거야!!!!

 

 

 

 

 

 

새해가 되었으니

모두 나루른을 할 때가 된 거야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니까! 바니를 해야해!!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암부카와키 낙서해보기

카와나루보루(ㅋㅋ

 

 

 

 

 

 

 

 

00년대 그림이 너무 좋아서 스타일을 파쿠리해봄

에너지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그만뒀다

00년대스타일로 아름답고 수려하고 재미있고 바보같은 사스나루 동인지를 보고 싶다!!

 

 

 

 

 

 

 

카카나루 너는 펫

 

 

 

 

 

어린여우신부나루토와 사냥꾼... 마타기 카카시 이야기를 좀 했다

카카나루

 

 

 

 

 

 

이번에 중화풍 옷 일러가 떠서 

오타쿠의 영혼이 이것을 그리라고 시켰다

아아

 

 

 

 

가아나루 - 공중정원이라는 만화를 그렸다

포스타입에 업로드했으니 편하게 한번 구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 https://posty.pe/2njwdi

 

[가아나루] 공중정원

230109 가아나루의 날을 맞아 지인분들과 가아나루 만화를 합작했습니다. 사막황궁물 하나정도는 있어도 된다고 생각(ㅋㅋ BGM : 오마르와 동방전력 - Htalen 다른 지인분들의 연성은 아래 링크에서

narmosh.postype.com

 

 

 

 

 

 

사스나루 웹온리를 다녀왔다!!!!

사스나루는그냥...너무나..........

무슨 말이 더 필요하지? 그들은...

너무나 완벽한 한 쌍이다. 

 

 

 

 

존잘님 회지 올만에 재탕하고 미나토팀이 너무 좋아져서 낙서

미나토팀은말이야

참좋아 

 

 

 

 

 

 

저는 카카나루 강도입니다

카카나루 주세요

 

 

 

 

 

TS를좀했다

평소에 안 해본 애들 TS하기

 

 

 

사스케와 나루토를 TS해서 썰을풀어봄ㅋㅋㅋㅋ

사스나루는 한 쪽을 TS해서는 절대 안되며

둘이 같은성별인게 제일 안전하다고(ㅋㅋ 결론내림

가끔 이상한걸먹는게재밌다 

 

 

 

 

 

인드아수들

 

 

 

인앗의 실상

 

 

 

 

 

 

나루토 더빙 노래 - 오직 너만이<

완전 캌날이니까

다들들어주길바란다!!

 

 

 

 

 

 

 

 

 

 

 

리퀘 - 메이드카카시와 도련님 나루토

근데 이제 케모를 곁들인

 

 

 

 

나루른 해시태그 - 키워드 춤으로 참가

미녀와야수 카카나루

지인분의 연성이 좋아서 허락맡고 그림!!

 

 

 

 

3D능력자지인이말이다 지라이야서클렛과 두루마리를 만들어줬다

그래서그린지라이야

최고의소재...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올해도행복하게나루른!!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 백업 23  (1) 2024.04.26
나루토 백업 21  (0) 2022.10.24
데일리 카카나루 3  (0) 2022.10.24
나루토 타짜 AU 만화  (0) 2022.05.30
나루토 백업 20  (0) 2022.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