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루토 백업 17

2021. 10. 17. 00:20

※ 나총 주의 / 인드아수 라인 주의 

※ 보루토 최신분 스포 주의

※ 빻, 고어, ts, 뇌절, 퀄리티 주의

※ 위에서부터 old



 

 

 

 

카카나루 데이를 맞아 카카나루

 

 

 

 

 

 

호카게 + 메이드

좋은거 + 좋은거 

 

 

 

 

 

 

쫌쫌따리 요리 메이드 나루토

 

 

 

 

 

 

주인님과 메이드

삿날

 

 

 

 

 

 

 

아라비안 네타 떴을 때 그렸던 것

 

너는 춤을 추고
황홀함에 빠져
또 다른 아라비아의 밤에

 

 

 

 

 

리박으로 미대생 x 체대생 사스나루 들어온 것

순수미술지향 사스케와 흙수저 나루토 

 

 

 

 

 

 

 

 

암화

 

 

 

 

 

리박 키바

 

 

 

 

과정

 

 

 

 

 

사쿠ts나루ts사스 리박

둘 중에 어느 건지 몰라 둘 다 드렸습니다

 

 

 

싸라다

 

 

 

 

 

리박 - 토비라마

은발머리 동생이 좋다 

 

 

 

 

 

마다라는 고백이 하고싶어

마다하시 

 

 

 

 

 

 

메이드NRT

 

 

 

 

 

카카시 생일축하해~

 

 

 

 

 

 

보루토 잼민 빌런 다이몬 

 

스미레

 

 

 

 

 

 

 

카와나루

응애 카와키

 

 

 

 

 

음양사 AU 보고 그린 것

나라를 망치러 온 여우와 그것을 잡으러 온 음양사

사스나루

 

 

 

 

 

 

 

카와나루

호카게는 길들임에 책임이 있어

 

 

 

 

 

최강최흉최악의 나뭇잎 최종보스 우즈마키 나루토

 

 

 

 

 

다함께 차차차 카카나루 

(시노비자토 일러보고 그린것)

 

 

 

 

 

리박 아카츠키 카카나루

 

 

 

 

안정의 카게예토

 

 

 

 

 

 

수인 NRT

 

 

 

 

 

만화 타짜 보다가 너무... 갑자기 알파메일(알오버스아님) 나루토가 너무 보고 싶어졌다

호카게가 된 나루토와 그를 끌어내리려는 사스케 등등의 이야기 

 

 

 

 

 

 

 

우즈마키 나루토

 

 

 

 

 

 

 

 

우치하 사스케

 

 

 

 

 

 

하루노 사쿠라

 

 

 

 

 

 

코노하학원 일탈 동갑 카카나루 

 

 

 

 

 

 

모브아저씨 x 19나루토 보고싶다 이말이야

 

아저씨 나한테 신경써주는 거냐구

오늘 아저씨 집에서 자도 돼?

 

 

 

 

 

 

 

 

 

나루토를 꼬시는 카카시선생님

 

 

 

 

 

 

리박 미연시 삿날 캌날 가아날 

리퍼런스를 안다면 우리 같은 취향을 갖고 있군요

 

 

 

나루토가 죽은 것 같았을 때 내면이 마치 자12살토끼 같았을 거라는 지인의 트윗보고 그림

자21살토끼 사스케

 

 

 

 

 

 

 

 

 

나나다이메를 불러줘요

카와나루

 

 

 

 

 

 

 

 

rkgk

 

 

 

 

 

현실밀착형 연성(ㅋㅋ ㅠㅠ 

 

 

 

 

 

 

 

노랑 자부 

 

 

 

 

 

 

 

 

 

 

 

 

오비나루 모둠세트 (+ 카카나루

 

 

 

 

 

사스나루 오르골

 

 

 

 

 

 

1010생 최애들아 생일축하해~~~~~!!!!!

 

 

 

 

리박 텐텐

 

 

이하 보루토 61화 스포

카와나루 多

 

 

 

 

 

 

 

 

 

 

 

 

 

1화의 카와키가 나루토를 만났다면

나루토를 그렇게 사랑하고 애정하는 카와키가 대체 왜 그렇게 된 걸까?

어디서 나루토를 잃어버리고 펑펑 울고 있는게 틀림이 없다

 

 

 

 

 

 

61화 제목 : 광기 

그것을 사랑이라고 말하는지... 

 

 

 

 

 

마을의 공식 브레인들이 객관적으로 짚어주고야 마는 카와키의 나루토에 대한 광기

아니 이게 실화냐? 이게 실제 대사냐? 

대체 보루토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겁니까? 오 이럴수가

광기에 가까운 사랑을 하고 있는 카와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키는 나루토를 너무 너무 좋아해

어떡하면 좋냐 

 

 

 

 

 

인드라즈가 누이가 되어 작아진 것에 대하여

인드아수 마다하시 사스나루 

 

 

 

 

 

거대하고 아름다운 그의 첫사랑

마다하시 

 

 

 

 

 

마다라를 밟은 하시라마 

(귀도 레니의 미카엘 성화를 트레)

마다하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 백업 19  (0) 2022.03.14
나루토 백업 18  (0) 2021.12.04
데일리 카카나루  (1) 2021.09.02
나루토 백업 16  (1) 2021.09.02
나루토 백업 15  (0) 2021.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