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다낙서 2

2023. 12. 23. 16:23

잡다낙서가 진짜 손톱만큼 모여서 백업을 좀 해보려고함

 

 

위에서부터 오래된것

다양한 장르 다 섞여있음 주의

 

 

 

 

저번에 트친이 재밌게보셨다길래 그린 팬스가아이들

어떻게 2기가 나오지?? 진짜 포기하고 있었는데 너무 대단하다

 

 

 

 

 

 

 

 

저번에 모에체 너무 어렵다는걸 깨닫고 충격먹고... 르르땅 팬아트로 일러스트 연습을 한 것

르르땅의 아이도루가 진짜 너무너무 노래가좋은거야~~

 

 

 

 

 

채색을 괴멸적으로 못해서 채색연습을 좀 함

 

 

 

동방 토테츠 유마

캐디가 정말정말 귀여웠다

근데 최근에 나온 동방게임은 안샀다 사유 : 화영총 형식이라... 플레이가 매우 너무 어려움

근데 이번에 나온 5면이랑 6면 애들 너무귀엽던데?? 멋진 GL을 해주실 거 같음

 

 

 

 

 

 

큰 사이즈로 그리면 일러스트 연습이 된다길래 루카 노래 들으며 연습한 것

색 쓰는게 정말 어렵다

 

 

 

 

 

 

어바등 소설을 읽음

완결난 것까지 다 읽었는데 정말 좋은 소설이었다 ㅠㅠㅠㅠ 웹소로도 문학을 할 수 있구나...

정말 아름다운 구절이 많았습니다... 마음에 고이고이 품고 갈 명작소설이었음!!

소설 읽으며 떠오른 애들 얼굴을 그렸던 것이었는데 나중에 확인했더니 모두 틀렸다

재희와 무현이가 제일 좋았음 나름 현실적인 담론을 하고 있었다고 해야 하나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7월에 트친들과 몽골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을 다녀온다면 언제나 물가 있는 곳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몽골을 가서 처음으로 생각을 고쳐먹었다

몽골은 여름 외의 모든 계절이 너무나 추워서 여름에 초원의 식물들이 이때다 하고 온갖 꽃을 피운다.

고원이라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고 꽃이 한가득 핀 초원에서 따갑지 않은 햇빛을 받으면서 마음의 응어리가 녹아내리는 게 느껴졌다

이게 힐링여행이다 날씨가 참 좋았고 맑았으며 아름다웠다...

정말이지 꼭 또 가고 싶다... 단 이번엔 소금과 후추와 김치를 챙겨서 

 

 

 

 

 

 

 

나나다이메와 르르땅의 RKGK

 

 

 

 

 

또 색칠연습했던것

그렇다... 최근에 fkmt에 치임 아주 크게 하 ㄱㅡ 제기랄 이젠 덕질 좀 쉬고싶다고 그렇게 생각했건만

몽골여행 돌아올 때 흔들리는 비행기 안에서 할 게 없어서... 폰에 옛날에 깔았었던 케모노 마작이라는 앱이 있었음

오랫만에 그 어플로 마작을 하다보니 마작이 재밌어서... 한국 돌아와서 작혼을 처음 깔아봄

작혼을 하다보니까 재밋는거야 그러고 보니 지인중에 fkmt 장르 좋아하셔서 작혼하시던 분이 있었는데... 

뭐 좋아하셨더라? 아까까이 좋아하셨지? 지인분은 이제 다른거 파러 가셨지만 재밌어 보였는데

그럼 오랫만에 아카기랑 카이지좀 볼까? 심심한데 재밌는 만화 너무 보고싶으니까 보지 뭐

> 아카기 초반 봄 > 와 재밌다! > 카이지 정주행 시작 > 와 너무재밌다!! (잔인한거 좋아함) > 카이지 후반을 봄

> ...........카이지가 왜 엄마가됐죠? > ..........................................................................

 

...............................나너무힘들다............

 

 

 

 

 

 

 

 

말나온 김에 그려봤었던 예전에 좋아했던 캐릭터들을 다시 그려보기

 

 

 

 

 

 

오랫만에 몹싸도 다시 그려보기

정말 너무 재밌는 장르였다... 이젠 참 아득하고나

역시 몹싸에서 오냐오냐되면서 너무 꿀잼덕질해서 덕질버릇나빠진거같음 그정도로 너무 재미있었음

또 그때처럼 썰과 재밌는 이야기들을 하며 놀 수 있을까? 언젠가 또 그럴 수 있겠죠!

다시 몹싸 한다면 타케토메를 좀 더 딥하게 하고파 ㅋㅋㅋㅋ 재밌는 커플,,,!!

 

 

 

 

 

 

지인에게서 봈카이를 받아내는 대신 드린 앙star 치아키씨 

정말 멋진 트레이드였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ㅋㅋㅋ

하... 모에체어렵고 채색은 더어려웟

 

 

 

 

 

 

이세돌 낙서

아니고르르르가 진짜,,,! 나는...! 그냥...규정지켜서....그래...이러면...안돼....하고....참으려고해도

아니얘들아!!!!!!르르땅이진짜정말너무나도좋은거야........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그리고세구세구가 르르땅을정말좋아하는거야,,..,,.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아니 이번 이세페노래가 진짜 대박이었음 라이브로 보면서 기절하는줄알았음

애들진짜대박임 너무너무이쁨

르르땅존나이쁘고모두들다너무이쁨 난리났음진짜

꼭봐줘제발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채색을 폭룡적으로 못한다는 것을 깨닫고 역시 연습을 좀 해보자고 생각함

포케미쿠를 그려보려고 생각했다

1 에스퍼타입

 

 

 

 

 

 

2 풀타입

 

 

 

 

3 불타입

 

아직 여기까지 그렸음... 다 채우고싶은데 의지가 박약하야

 

 

 

 

 

 

 

 

 

또 동프를 그린것

역시 오리진인 이 둘이 좋달까.

 

 

 

 

 

 

 

또 르릇당을 그림 아 진짜 이 만두머리 아가씨가 정말 너무 사랑스러움 하ㅠㅠ

그리고 모에체는 진짜 너무 하드코어한것같다

근데 제가 진짜 유행을 몰라서 그러는데 이런옷이 진짜 유행중인 건가요? 

르릇당 미연시가 재미있었다.

 

 

 

글구 나루티밋 하는 버거님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웠음

그녀가 나루토를 좋아해주시는걸 보며 진짜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이 됨 늘 감사합니다. ^///^

 

 

 

버거땅 예전에 한번 더 그렸던것도 발굴해서 올리기

이거 열심히 이세돌 전원 그리려다가... 중간에 fkmt 삼천포로 새버려서 결국 완성시키지 못했음

의지 sad

 

 

 

 

 

 

 

 

오랫만에 시간이 나서 그려보고 싶었던 원피스의 닥터 베가펑크들

새틀라이트들

와 원피스 요즘 폼 미쳤음 정말 너무재미있음

오다는 만신이고 현신이다 아니 이걸 어떻게 주간연재로 이렇게 뽑아낸다는거야? 말도 안돼

 

 

 

 

중간부터 찍은 타임랩스

 

 

 

 

 

올해의 연말정산

 

 

 

 

 

올한해도 다사다난했군요... 내년 한 반년 뒤에도 잡다낙서 모아올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올해의 노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다낙서  (0) 202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