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루토 백업 3

2021. 3. 19. 21:16

※ 나총 주의 / 인드아수 라인 주의 

※ 빻, 고어, ts, 뇌절, 퀄리티 주의

※ 위에서부터 old

 

 

 

 

카게스케와 치비 나루토

 

 

 

 

 

 카게스케의 세계로 떨어져버린 치비 사스나루의 이야기가 보고싶었다

그 세계에서 이미 죽은 우즈마키 나루토를 예토전생하기 위해, 그의 살점을 찾아 떠나는 여행

(그의 몸은 화장되어서 유해가 남질 않았기에)

 

 

 

돌아갈 방법을 찾는거다
나는 그의 표정을 읽을 수 없다.

 

 

 

 

 

 

아래는 다시 낙서

 

 

7반 노래방 가라

 

 카카시 성우 이노우에가 캐릭터송을 진짜 많이 불렀는데 하나같이 절절하고 조금 올드한st의 노래라 어이없음ㅋㅋㅋㅋ

근데 노래 다 진짜 좋아서 잘들음 

그리고 캐릭터송 부를때... 사랑하는 상대가 금발벽안이라 자꾸 가사에...

아닙니다

 

 

 

 

카카나루 데이를 맞아

 

 

 

 

동거 연반캌날

 

 

 

텐구로 캌날삿

 

 

 

 

여름이 다 갔다.

 

 

 

 

 

 

삿날

 

 

 

블랙록슈터 날코

 

 

캌날 메이드 짱 

 

 

 

가날 귀여움의 인

 

 

 

로투닌 챠라멘마 낙서

 챠라스케랑 멘마 진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2p... 미친거죠

 

 

 

 

 

메이드는 정말 너무 아름다운 모에니까

메이드공도 메이드수도 좋음

그냥 메이드가 너무 좋음

 

 

 

 

 

질풍전 시즌 9 25화 그림자의 역습 낙서

재밌고 진짜 어이없게 웃기다

 

 

 

 

 

인드아수는 전설이다

사랑이 너무해

 

 

 

 

인드라즈와 아수라즈

환장의 커플

 

 

 

 

맛있게 뜯어먹었다.

 

 

 

오오츠츠키 au 사스나루

 

 

 

여우신부 사스나루

시이나링고 스템 들으며 그림

 

 

에반게리온 tva 22화 트레

왜 네가 거기 있는 거야!!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 백업 5  (0) 2021.03.19
나루토 백업 4  (0) 2021.03.19
사스나루 단편 - 극락정토  (1) 2021.03.19
나루토 백업 2  (0) 2021.03.19
나루토 백업 1  (0) 2021.03.19